2017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 이름 |
- 관리자
- Date |
- 2017-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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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2) 용역기간: 2017년 9월 1일 ∼ 2018년 8월 31일(1년)
 3) 용역인원: 총 8인 (시설 2인(업무총괄 1인 포함), 보안 3인, 미화 3인)
 4) 용역금액: 312,312,132원(VAT포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마감일시(2017.08.17.(목), 10:00)까지 한림원에 제출해야 함
(※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제출 또는 직접(우편) 제출,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구미동 7-1) 한국과학기술한림원회관 3층 경영지원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6) 용역내용: 세부내용「과업지시서」참조
 가) 회관
소재지 | 회관규모 | 건축면적 | 연면적 | 구조 | 용도 |
경기도 성남시 | 지하 4층 | 873.11 | 9,883.3 | 철근콘크리트조 | 업무시설, |
 
 나) 시설
시설명 | 내역 |
전 기 | 수전용량(800KVA), 발전기용량(400KVA) 등 일체 |
기 계 | 냉동기, 공조기, 빙축열시스템, 지역난방, 항온항습기, F.C.U, 급배수, 승강기(주차설비), 위생설비 등 회관의 기계 설비계통 일체의 운전감시 및 점검관리 유지보수 업무 |
소 방 | 전기 및 기계분야 소방시설 일체 |
기 타 | - 시설물 유지관리에 관한 업무 - 보안, 안내 및 주차에 관한 업무 - 청소 및 소독, 방역에 관한 업무 - 회의실 및 강의실 등의 사무기기 정리 정돈 - 기타 회관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일체의 업무 및 훈련 |
2. 입찰 방법 및 일정(제출서류)
1)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3) 입찰 일정 및 제출 서류
내 용 | 일 자 | 시 간 |
전자입찰 개시일자 | 2017.08.07.(월) | 20:00 |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 2017.08.16.(수) | 18:00 |
전자입찰 마감일자 | 2017.08.17.(목) | 10:00 |
개찰일시 | 2017.08.17.(목) |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
적격심사(일자) |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 업체로 통보받은 업체는 2017.08.21.(월)까지 서류를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적격심사시 운영제안서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며 심사일자는 2017.08.23.(수)에 개최 예정(※해당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시 사전 공지 예정) | |
입찰 제출서류 | -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최근 3년간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 - 자격증명서류(건물(시설)관리용역, 시설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건물청소서비스(직접생산확인증명서), 시설물경비서비스(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신인도 평가관련 증빙서류 각 1부. - 회사소개서 및 운영제안서 각 5부. - 가격 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밀봉) 1부(※ 직접노무비율 평가용) | |
제출방법 | 우편 또는 직접제출 | |
제출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구미동 7-1) 한국과학기술한림원회관 3층 경영지원실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확인
※ 입찰 제출서류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3. 운영제안서 작성 방법
1) 제안서는 아래한글 작성을 원칙으로 함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3) 우리 원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우리 원의 입증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5) 제안서는 A4용지 15쪽 이내(표지포함)로 작성하며, 서식 하단 중앙부에 페이지 번호를 기재하여야 함
6) 제안서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을 활용하여 작성,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 이하로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와 세부 사항을 협상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
2) 적격심사시 예정가격 이하로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3개 업체를 선정하여 관리운영계획(제안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함
3)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 적격심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5) 종합 평점이 85점 미만일 경우 재입찰 실시
6)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에 따라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함
5. 입찰 참가자격
1)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사업자
4) 당해 용역 수행을 위한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시설경비(1162), 위생관리용역(1164) 에 대한 모든 허가를 득한 종합관리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중소기업 자간경쟁제품(중소기업청 공고 제2016-30호) 중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와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6)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 지역인 업체
7) 입찰공고인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면접 10,000m² 이상의 종합관리용역(시설, 경비, 청소)을 동시에 단일 계약으로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자(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인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함
7.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83호)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실시함
8. 유의사항
1)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능함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입찰참가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시 낙찰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4)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5) 공고문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발주자측의 해석에 따름
6) 입찰자는 모든 문서를 사업자 선정시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입찰 관계자 이외의 제 3자에게 공개할 수 없음
7) 입찰과정 중에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 이행과정 중에서 취득한 정보를 누설 할 수 없음
8)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9) 입찰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저작권, 사용권 및 특허권 등에 대한 문제를 사전에 조치하여야 하며, 이의 해태에 따를 일체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용역수행 과정에서 생산된 각종 보고서, 분석자료 등 모든 자료에 대한 권리는 발주자측에 있음
11) 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진행과정은 당사 내부규정에 따르며, 입찰참가업체에 한하여 선정과정 및 최종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2) 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별도로 개최하지 않음
9. 문의처: 한국과학기술한림원 경영지원실 (031-710-4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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