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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이름 |
관리자
Date |
2017-08-07
Hit |
5672
2017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2) 용역기간: 2017년 9월 1일 ∼ 2018년 8월 31일(1년)
  3) 용역인원: 총 8인 (시설 2인(업무총괄 1인 포함), 보안 3인, 미화 3인)
  4) 용역금액: 312,312,132원(VAT포함)
  5)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 마감일시(2017.08.17.(목), 10:00)까지 한림원에 제출해야 함

(※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제출 또는 직접(우편) 제출,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구미동 7-1) 한국과학기술한림원회관 3층 경영지원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6) 용역내용: 세부내용「과업지시서」참조

    가) 회관

소재지

회관규모

건축면적

연면적

구조

용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지하 4
지상 8
(*옥상 1.2)

873.11

9,883.3

철근콘크리트조

업무시설,
판매시설

    

    나) 시설

시설명

내역

전 기

수전용량(800KVA), 발전기용량(400KVA) 등 일체

기 계

냉동기공조기빙축열시스템지역난방항온항습기, F.C.U, 급배수승강기(주차설비), 위생설비 등 회관의 기계 설비계통 일체의 운전감시 및 점검관리 유지보수 업무

소 방

전기 및 기계분야 소방시설 일체

기 타

­- 시설물 유지관리에 관한 업무

­- 보안안내 및 주차에 관한 업무

­- 청소 및 소독방역에 관한 업무
 (회관외벽청소연 1회 이상건물소독연 6회 이상)

-­ 회의실 및 강의실 등의 사무기기 정리 정돈

­- 기타 회관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일체의 업무 및 훈련


2. 입찰 방법 및 일정(제출서류)

1)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3) 입찰 일정 및 제출 서류

내 용

일 자

시 간

전자입찰 개시일자

2017.08.07.()

20:00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2017.08.16.()

18:00

전자입찰 마감일자

2017.08.17.()

10:00

개찰일시

2017.08.17.()

11: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적격심사(일자)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 업체로 통보받은 업체는 2017.08.21.()까지 서류를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적격심사시 운영제안서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며 심사일자는 2017.08.23.()에 개최 예정(해당 일정은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시 사전 공지 예정)

입찰 제출서류
(우편제출)

­- 입찰 참가 신청서 1.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각 1.

­- 국세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최근 3년간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

­- 자격증명서류(건물(시설)관리용역시설경비업위생관리용역업건물청소서비스(직접생산확인증명서), 시설물경비서비스(직접생산확인증명서각 1.

­-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

­- 신인도 평가관련 증빙서류 각 1.

­- 회사소개서 및 운영제안서 각 5.

­- 가격 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밀봉) 1(※ 직접노무비율 평가용)

제출방법

우편 또는 직접제출

제출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구미동 7-1)

한국과학기술한림원회관 3층 경영지원실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확인

※ 입찰 제출서류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3. 운영제안서 작성 방법

1) 제안서는 아래한글 작성을 원칙으로 함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3) 우리 원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우리 원의 입증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5) 제안서는 A4용지 15쪽 이내(표지포함)로 작성하며, 서식 하단 중앙부에 페이지 번호를 기재하여야 함

6) 제안서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을 활용하여 작성, 제출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 이하로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와 세부 사항을 협상 후 최종 낙찰자로 결정함

2) 적격심사시 예정가격 이하로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3개 업체를 선정하여 관리운영계획(제안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함

3)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 적격심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 중 최고점수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함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5) 종합 평점이 85점 미만일 경우 재입찰 실시

6)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에 따라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함

 

5. 입찰 참가자격

1)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사업자

4) 당해 용역 수행을 위한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시설경비(1162), 위생관리용역(1164) 에 대한 모든 허가를 득한 종합관리 업체

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중소기업 자간경쟁제품(중소기업청 공고 제2016-30호) 중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와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6)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 지역인 업체

7) 입찰공고인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면접 10,000m² 이상의 종합관리용역(시설, 경비, 청소)을 동시에 단일 계약으로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자(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인정)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함

 

7.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83호)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실시함

 

8. 유의사항

1)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능함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입찰참가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시 낙찰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4)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5) 공고문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발주자측의 해석에 따름

6) 입찰자는 모든 문서를 사업자 선정시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입찰 관계자 이외의 제 3자에게 공개할 수 없음

7) 입찰과정 중에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 이행과정 중에서 취득한 정보를 누설 할 수 없음

8)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9) 입찰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저작권, 사용권 및 특허권 등에 대한 문제를 사전에 조치하여야 하며, 이의 해태에 따를 일체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용역수행 과정에서 생산된 각종 보고서, 분석자료 등 모든 자료에 대한 권리는 발주자측에 있음

11) 동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진행과정은 당사 내부규정에 따르며, 입찰참가업체에 한하여 선정과정 및 최종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2) 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별도로 개최하지 않음

 

9. 문의처: 한국과학기술한림원 경영지원실 (031-710-4646)

작성자경영지원실 연락처031-710-4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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