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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마감)_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이름 |
관리자
Date |
2016-07-29
Hit |
5554

공고번호 제16-005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고명: 한국과학기술한림원 회관종합관리용역 

2) 용역기간: 2016년 9월 1일~2017년 8월 31일(1년)

3) 용역인원: 총 8인 (시설 2인(업무 총괄 1인 포함), 보안 3인, 미화 3인)

4) 용역금액: 309,268,896원(VAT 포함)

5) 용역내용: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가) 회관

소재지

회관규모

건축

면적

연면적

구조

용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지하 4층

지상 8층

(*옥상 1.2층)

873.11

9,883.6

철근콘크리트조

업무시설

판매시설

  

     

         나) 시설

시설명

내역

전 기

수전용량(800KVA), 발전기용량(400KVA) 등 일체

기 계

냉동기, 공조기, 빙축열시스템, 지역난방, 항온항습기, F.C.U, 급배수, 승강기(주차설비) 위생설비 등 회관의 기계 설비계통 일체의 운전감시 및 점검관리 유지보수 업무

소 방

전기 및 기계분야 소방시설 일체

기 타

시설물 유지관리에 관한 업무

보안, 안내 및 주차에 관한 업무

청소 및 소독, 방역에 관한 업무(회관외벽청소: 연 1회 이상, 건물소독: 연 6회 이상)

회의실 및 강의실 등의 사무기기 정리 정돈

기타 회관 시설물 안전 및 유지관리에 필요한 일체의 업무 및 훈련

     

2. 입찰 방법 및 일정(제출서류)

1)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 입찰방식: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3) 입찰 일정 및 제출서류:

내용

일자

시간

전자입찰 개시일자

2016.07.29(금)

20:00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2016.08.05(금)

18:00

전자입찰 마감일자

2016.08.08(월)

18:00

개찰일시

2016.08.09(화)

10:00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 제출서류

(우편제출)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최근 3년간 실적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등록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1부.

자격증명서류(시설물유지관리업, 시설경비업, 위생관리용역업 등) 각 1부.

- 근로조건이행확약서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 회사소개서 및 운영제안서 각 1부. (※ 제출 부수는 추후 추가 요청 예정)

- 가격 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밀봉) 1부.            (※ 직접노무비율 평가용)

서류제출 마감일

2016.08.08(월), 18:00

제출방법

우편 또는 직접제출 (당일 도착분에 한함)

제출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42 (구미동 7-1) 

한국과학기술한림원회관 3층 총무팀

기타사항

기일이 촉박하여 적격심사 관련 서류 접수와 전자입찰 동시 진행

적격심사시 운영제안서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며 일정은 추후    안내 예정

※ 제출서류 중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확인

 ※ 입찰 제출서류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3. 운영제안서 작성 방법

1) 제안서는 아래한글 작성을 원칙으로 함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3) 우리 원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청할 수 있으며, 이에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우리 원의 입증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5) 제안서는 A4용지 15쪽 이내(표지포함)로 작성하며, 서식 하단 중앙부에 페이지 번호를 기재하여야 함

6) 제안서는 우리 원의 소정양식을 활용하여 작성, 제출하여야 함.

     

4.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한림원에 제출 해야 함.

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5.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 이하로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        (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우선협상       대상자와 세부 사항을 협상 후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2) 적격심사시 예정가격 이하로서「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따른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3개 업체를 선정하여        관리운영계획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함.

   3) 종합평점이 동일한 경우 ① ‘입찰가격평점’이 높은 순 ② ‘관리운영계획평점’        이 높은 순 ③ ‘이행실적평점’이 높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함.

   4)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5) 종합 평점이 80점 미만일 경우 재입찰 실시함

   6)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       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에 따라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       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함.

     

6. 입찰 참가자격

1)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4) 당해 용역 수행을 위한 위생관리, 시설경비, 시설물유지관리 등에 대한 모든 허가를 득한 종합관리 업체

5)「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거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중소기업청 공고 제2016-30호) 중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와 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6)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 지역인 업체

7)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면적 10,000㎡ 이상의 종합관리용역(시설, 경비, 청소)을 동시에 단일 계약으로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자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인정)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한다)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83호)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실시함

   


9. 유의사항

   1)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능함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음.

3) 입찰참가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시 낙찰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4)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5) 공고문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발주자측의 해석에 따름

6) 입찰자는 모든 문서를 사업자 선정시까지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하며, 입찰    관계자 이외의 제 3자에게 공개할 수 없음.

7) 입찰과정 중에 취득한 각종 정보와 계약 이행과정 중에 취득한 정보를 누설   할 수 없음 

8)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9) 입찰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저작권, 사용권 및 특허권 등에 대한 문제를 사전에 조치하여야 하며, 이의 해태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용역수행 과정에서 생산된 각종 보고서, 분석자료 등 모든 자료에 대한 권리는    발주자측에 있음.

11) 동 용업업체 선정을 위한 진행과정은 당사 내부규정에 따르며, 입찰참가업    체에 한하여 선정과정 및 최종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12) 현장설명회는 과업지시서로 갈음하며 별도로 개최하지 않음



10. 문의처: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총무팀 (031-710-4629)



한 국 과 학 기 술 한 림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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